학교교육활동

글읽기

제목
[일반] “2018 경북 분장 페스티벌”를 열다...
이름
신원철
작성일
2018-10-30


; ;  

경북중학교(교장 이근효)에서는 29분장 페스티벌을 실시하였다. 3 졸업앨범 촬영 일에 맞추어 전교생을 대상으로 학생들이 자신의 꿈과 영화 만화 등에 나오는 등장인물에 대하여 의상과 소품 등을 활용해 표현 하는 기회를 가졌던 이번 행사는 오후시간을 활용해 교실에서 준비하고 체육관에서 발표하는 과정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기회를 통해 학생들의 창의적 잠재력을 발견하고 학생들의 끼를 마음껏 발산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만들어 나갈 수 있었다. 페스티벌에 참여한 한 학생은 딱딱한 수업에서 벗어나 학생들의 개성과 끼를 마음껏 표현할 수 있어 좋았고 앞으로도 이런 이벤트가 많이 열리기를 기대한다.”고 소감을 말했다. 앞으로 학교에서는 학생들에게 자발적인 준비의 시간을 갖게 하고 주도적으로 페스티벌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더욱 많은 노력을 해 나갈 계획이다.

경북중학교가 창작한 [일반] “2018 경북 분장 페스티벌”를 열다...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나도한마디

나도한마디

다음글
“배움중심 수업나눔” 공개수업을 하다...
/ 신원철
경북중학교(교장 이근효)는 31일(수) 수업을 마친 후 3학년을 대상으로 기술가정 교과에 대한 배움중심수업나눔 관내 수업공개를 진행하였다. 경북중학교에서는 매년 정기적으로 수업을 공유하고 배움중심수업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2018학년도에 3번째 공개 수업이었다. 이번 수업공개에는 관내의 많은 선생님들이..
이전글
연극동아리 “연두” 초연 공연을 하다....
/ 신원철
경북중학교(교장 이근효)은 지난 26일 반월아트홀 소극장에서 열린 사단법인 한국연극협회 포천시지부가 주관한 제9회 주니어 연극제에 경북중학교 연극동아리 “연두(연극을 통해 두루 어울리자)”가 “재판이야기(연출 이선정)”라는 주제로 참가 하여 초연공연을 하였다. 이번 공연은 그 동안 방과후 교육활동을 통해 연..

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

학교알리미

학교정보공시 학교알리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