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교육활동

글읽기

제목
[일반] “신나는 여름 방학 영어캠프”를 시작하다...
이름
신원철
작성일
2018-07-24


;  ; 

경북중학교(교장 이근효)에서여름방학 시작과 함께 24일부터 26일까지 23일 동안 희망학생들 대상으로 경북 여름방학 영어캠프를 운영합니다.
이번 영어캠프는 영어 학력부진학생의 영어 교과에 대한 흥미와 학습 동기를 높임으로서 학기 중 영어 교과 학습 촉진 및 체험 중심의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영어 학력부진학생이 흥미로운 활동으로 학습부진을 극복할 수 있는 기회 부여하며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영어 사용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영어 학습의 즐거움을 느끼도록 하며 캠프를 통해 영어에 대한 동기를 부여하고 기본적인 의사소통 능력을 신장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시작하였다. 캠프운영 교사(임용규 선생님)영어캠프 활동을 통해 학생들의 영어 의사소통 능력 및 도전의식, 창의적 문제 해결 능력이 자라고 국제화 시대를 이끌어갈 인재로 자라나는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경북중학교가 창작한 [일반] “신나는 여름 방학 영어캠프”를 시작하다...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나도한마디

나도한마디

다음글
행복한 학교 만들기 “ 학생 ,학부모 상담 주간” 운영
/ 신원철
경북중학교(교장 이근효)는 2학기 교육과정 시작과 동시에 담임교사와 학부모 간의 소통을 강화하고 공교육에 대한 이해와 신뢰를 높이기 위해 8월20일부터 31일까지 교육공동체 모두의 공감 프로젝트' 2학기 학부모 상담주간을 운영을 시작하였다. 학부모 상담(27일~31일)에 앞서 학생상담주간(20일~24일)을 실시해 학생에..
이전글
옥수수 수확(텃밭 가꾸기)으로 행복한 학교 만들기
/ 신원철
경북중학교(교장 이근효)에서 지난 봄 학교 한 쪽을 할애하여 학생들 노작활동 교육 차원에서 텃밭 가꾸기의 일환으로 4H 동아리와 반별로 두 이랑씩 맡아서 옥수수를 학생들이 직접 심고 가꾸었다. 어느덧 옥수수들은 학생들의 관심과 노력으로 잘 자랐으며, 2018 꿈∙끼 탐색 주간 마지막 날인 13일(금) 수확의 기쁨..

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

학교알리미

학교정보공시 학교알리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