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교육활동

글읽기

제목
[일반] “학교장과 학생회 임원 간 간담회!!!”를 실시하다...
이름
신원철
작성일
2018-07-11


; ; 

경북중학교(교장 이근효)에서는 지난 월요일(9)에 수학교과교실에서 학교장과 학생회 임원과의 간담회를 진행하였다. 학생자치 활성화를 위한 교장선생님의 확고한 의지와 지원 및 학생회 활동 저변 확대를 위한 조직 구성 방안 등 민주시민으로서의 자질 육성과 학교발전을 위한 많은 좋은 이야기들이 오갔다. 또한 학생들의 학교생활 중에서의 건의 사항과 학교 발전을 위한 의견 등도 활발히 오갔는데 특히 학생회에서는 캠페인 활동 계획과 함께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월별 계획에 의해 진행하되 되도록 많은 학생들의 참여를 이끄는 방향으로 추진하겠다는 뜻을 밝혀 학생자치 활동의 활성화에 대한 의욕을 보여 주었다. 이 자리에서 교장선생님은 학생회 중심으로 각 종 캠페인 활동을 통해 독서 습관 갖기 및 바른 말 쓰기의 생활화 등 기본 생활 습관을 형성해 즐겁고 행복한 학교생활이 되도록 노력해 달라는 당부의 말을 전했다. 이 번 간담회는 학교와 학생이 서로 신뢰하고 행복하고 즐거운 교육의 장이 되기 위해 열린 간담회에서 적극적이고 능동적인 대화와 학생과 학교가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되는 의미 있는 자리였다.

경북중학교가 창작한 [일반] “학교장과 학생회 임원 간 간담회!!!”를 실시하다...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나도한마디

나도한마디

다음글
“흡연은 죽음의 선! 금연은 생명의 선! 담배 싫어요” 흡연예방 체험 활동
/ 신원철
경북중학교(교장 이근효)는 2018년도 1학기 꿈∙끼 탐색 주간 기간에 흡연예방체험 부스를 운영하였다. 경북중학교는 2018년 흡연예방 선도 학교로 지정되어 그동안 예방교육활동 및 특강을 실시하였으며 이번 꿈∙끼 탐색 주간에는 학생들이 흡연이 인체에 미치는 폐해와 금연의 중요성을 이론이 아닌 체험활동을..
이전글
"소설[봄봄] 소리극 공연과 함께 독서토론장을 만들다....
/ 신원철
경북중학교 (학교장 : 이근효)는 2017년도에 이어서 지난 6일 1,2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소리극단 -책을 읽어주는 사람들’을 초청하여 김유정의 소설[봄봄]을 소리극 공연으로 경험하였다. 평소 시각 미디어에 익숙한 학생들이 목소리와 효과음으로만 진행되는 소리극을 청취하는 경험을 통해 영화, 소설과는 다른 소리극..

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

학교알리미

학교정보공시 학교알리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