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교육활동

글읽기

제목
[일반] 체육대회 및 수리제 개최
이름
신원철
작성일
2018-05-31


 
 

경북중학교(교장 이근효)에서는 312018체육대회 및 학교 축제인 제11회 수리제를 개최하였다. 올해로 11회째를 맞이한 수리제는 그동안 동아리 활동 내용을 정리하고 공유하는 시간을 통해 학생 중심의 동아리 활동을 활성화시키고자 실시되었으며 학생들 공연·장기자랑도 함께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는 오전 9시 교장선생님의 인사말과 교감선생님 개회선언으로 체육대회 시작으로 발야구, 축구, 반별 춤 겨루기 등으로 진행되었고 오후에는 수리관에서 축제의 막이 올랐다. 이번 수리제에서는 학부모님도 찬조 출연하여 공연과 함께 학생들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다. 3학년들 학생들에게는 중학교에서 경험 할 수 있는 마지막 축제라 3학년 학생들은 아쉬워하기도 했지만, 그만큼 이번 축제에서 새로운 경험도 많이 하고 마음껏 축제를 즐기면서 소중한 추억들을 많이 만들었다. 경북중학교 학생들은 이번 수리제에서 친구들과 같이 장기자랑을 연습하면서 서로간의 우정도 더 돈독히 하였고, 각종 공연을 보고 마음껏 열광하여 소리를 지르면서 그간 쌓인 스트레스도 풀 수 있었다. 이번에 학생들이 축제를 통해 경험한 많은 것들이 평생 기억될 중학교의 소중한 추억이 되었던 축제였다.
     


경북중학교가 창작한 [일반] 체육대회 및 수리제 개최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15602379470.gif (134.15KB)
15602379471.gif (121.70KB)
나도한마디

나도한마디

다음글
‘찾아가는 독서 프로그램 진로 인성 북아트 활동’수업을 실시하다.
/ 신원철
경북중학교(학교장:이근효)는 12일에‘찾아가는 독서 프로그램 진로 인성 북아트 활동’수업을 1학년을 대상으로 진행하였다. 이번 프로그램은 경기도포천교육지원청에서 주관하는 학교도서관 독서 진흥 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학교 생활 속 독서교육 활성화를 위한 프로그램이었다. ‘행복하게 살기 위해서는 어떻게 살아야..
이전글
”신뢰와 소통의 장“ 1학기 학부모 공개 수업 실시...
/ 신원철
경북중학교(교장 이근효)에서는 5월 29일 학부모 공개수업의 날을 실시하여 학부모가 직접 자녀의 수업을 참관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였다. 이번 학부모 공개수업의 날에는 많은 학부모가 학교를 방문하여 학부모 연수와 공개 수업 참관의 기회를 가졌다. 학부모 연수는 “자유학년제”, “교원능력개발 평가”, “자녀 흡..

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

학교알리미

학교정보공시 학교알리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