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교육활동

글읽기

제목
[일반] 제37회 스승의 날 주간 맞이 '선생님과 함께 피구대회'
이름
신원철
작성일
2018-05-16


1 1 

경북중학교(교장 이근효)에서는 16스승의 날 주간을 맞이하여 “2018 안전한국재난대응훈련을 마치고 전체 스포츠클럽 시간에 교사와 학생이 함께하는 피구대회를 개최하였습니다. 이 피구대회는 학년별 3팀으로 나누어 진행하였으며 선생님과 학생들은 열심히 상대방을 맞히며 땀방울을 흘리며 선생님들과의 친분을 쌓고 피구경기를 즐길 수 있는 12조의 효과를 가졌다.

경북중학교가 창작한 [일반] 제37회 스승의 날 주간 맞이 '선생님과 함께 피구대회'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나도한마디

나도한마디

다음글
검은 대륙, “포천 아프리카예술박물관” 체험학습활동 다녀오다...
/ 신원철
경북중학교(교장 이근효) 17일 비가 오는 가운데 1학년 학생들은 포천 아프리카 예술 박물관으로 문화예술 체험학습을 다녀왔다. 아프리카예술박물관은 조각상으로 인해 만들어진 것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며 관장이 우연히 아프리카 '쇼나조각'을 발견, 수집함으로써 오늘날의 박물관이 만들어졌기 때문이다. '쇼나조각'이란..
이전글
2018재난대응 안전한국
/ 신원철
경북중학교(교장 이근효)에서는 비가내리는 16일 최근 국내ㆍ외적으로 큰 규모의 지진이 계속 발생함에 따라 지진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피해를 최소화하고 지진에 대한 지역 재난대응 역량을 높이기 위해"2018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을 실시하였다. 사이렌 소리와 함께 지진 발생 상황을 알리는 방송이 나자 전기 전원..

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

학교알리미

학교정보공시 학교알리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