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교육활동

글읽기

제목
[일반] ‘세월호 참사 4주기 노란리본의 달’ 행사를 하다.
이름
신원철
작성일
2018-04-16


4차 4차 
4차 경북중학교(교장 이근효)에서는 세월호 참사 4주기를 맞이하여 노란리본의 달행사로 416일 세월호 참사 4주기를 맞아 학생자치회가 주관하여 세월호 추모 행사를 실시하였다. 각 학급에서는 교복에 리본을 패용하고, 노란색 커다란 리본에 추모의 글을 적어 복도 추모의 공간에 전시를 하였다. 이날 아침에 등교하는 학생 맞이하기, 추모 동영상 시청 등 행사를 통하여 세월호 참사로 희생된 학생과 선생님에 대한 추모의 뜻을 기리고 참사의 교훈을 잊지 않고자 행사를 실시하였다.


경북중학교가 창작한 [일반] ‘세월호 참사 4주기 노란리본의 달’ 행사를 하다.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나도한마디

나도한마디

다음글
‘함께 만들어요! 차별 없는 세상’ 동행으로 행복한 경북중학교
/ 신원철
경북중학교 (교장 이근효)는 장애이해교육주간(4월 16~20)을 맞이하여 장애인식개선교육을 실시하였다. 장애인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이해를 높이기 위해 기존에 있던 장애인에 대한 편견과 선입견을 깨고, 장애인에 대한 인식을 새롭게 하여 ‘틀림’이 아닌 ‘다른’ 모두가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세상임을 알게 하며..
이전글
‘꿈을 찾고 길을 열다’ 난타 및 삼성딜라이트 진로체험을 다녀오다...
/ 신원철
경북중학교 (교장 이근효)는 12일 1학년을 대상으로 자유학년제를 맞이하여 전일제 진로체험학습으로 오전에는 대학로 난타아카데미에서 공연 난타 체험을 하고, 오후에는 삼성딜라이트에서 「IT비전스쿨」프로그램으로 최신 IT 제품과 기술을 통해 삼성전자의 직군, 직무를 알아보고 이번 기회를 통해 학생들이 다양한 꿈을..

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

학교알리미

학교정보공시 학교알리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