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교육활동

글읽기

제목
[일반] 경북중학교] 제22대 이근효 교장선생님 취임식 및 2018년도 신입생 입학식
이름
원미경
작성일
2018-03-13
[일반] 경북중학교] 제22대 이근효 교장선생님 취임식 및 2018년도 신입생 입학식의 첨부이미지 1
[일반] 경북중학교] 제22대 이근효 교장선생님 취임식 및 2018년도 신입생 입학식의 첨부이미지 2


경북중학교(교장 이근효)에서는 32(), 10시 수리관에서 22이근효 교장선생님취임식 및 2018학년도 35명의 신입생 입학식 가졌다. 이 자리에는 교직원과 학교운영위원장 , 학부모회장 및 많은 학부모들이 참석하시어 자리를 빛내 주셨습니다.

이근효 교장 선생님께서는 취임사에서 더욱 혁신교육을 통한 미래 4차산업혁명시대 대비하는 인재육성 교육에 이바지 하겠다는 말씀과 더블어 35명 신입생 입학식을 진심으로 축하 인사를 전하였다. 이번 경북중학교 입학식은 교사와 학생 함께 신입생 환영 연주가 있었고 학생 한명 한명에게 입학 허가서를 참석하신 내빈과 함께 전달하였다

또한 선배들과 신입생들의 상견례를 통하여 후배를 사랑하고 선배를 존경하는 분위기로 모두가 행복한 학교, 학교폭력 없는 학교, 모두가 함께하는 학교를 만들자는 다짐을 하였습니다. 이어서 담임 선생님들과 교과 선생님들이 소개될 때는 우렁찬 함성과 박수가 터지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새 봄과 함께 찾아온 경북중학교의 입학식은 축하와 기대 속에서 출발하였다.

경북중학교가 창작한 [일반] 경북중학교] 제22대 이근효 교장선생님 취임식 및 2018년도 신입생 입학식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noname01.jpg (8.11KB)
noname012.jpg (9.04KB)
나도한마디

나도한마디

다음글
경북중학교] 경북중 학생회, 임명장 받고 힘찬 출발
/ 원미경
경북중학교(교장 이근효)는 6일 교장실에서 학생회 임원 임명장 수여식이 거행됐다. 이 자리에서 학생회 임원(학생회장 신소담, 부학생회장 이나린)은 실력과 인성의 조화를 이룬 경북중인의 리더로서 바른 학습태도를 갖추고 실력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여 학교의 전통과 명예를 이어갈 것과 친구사랑을 실천하고 남을 ..
이전글
경북중학교] 7년차 혁신학교 출발하다...(신학기 준비 교육과정 협의회)
/ 원미경
새 학년도 준비를 위해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교육과정 협의 기간을 운영하고 있다. 이 기간 동안 2018. 3.1자 발령 받은 선생님과 신규교사들도 참여하여 담임 배정, 부서 업무 인수인계, 업무분장, 교과․학년․부서별 협의회 등 새 학년도 준비를 마치고 3월에는 교사들이 학생들과 돈독한 사제 관계를..

정책 및 학교홈페이지정보 영역

학교알리미

학교정보공시 학교알리미